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임영웅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가사 악보 무료 다운로드 노래 연속 듣기

반응형

임영웅 노래 " 별 빛 같은 나의 사랑아' 가사 노래 듣기

임영웅-사진
임영웅

 

[목차여기]

소개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는 임영웅의 첫 정규 앨범에 수록된 곡으로, 2021년 3월 9일에 발매되었습니다. 이 곡은 트로트의 전설인 설운도가 임영웅을 위해 특별히 작곡한 곡으로, 임영웅의 감정과 목소리를 잘 담아내고 있습니다.

임영웅 공식 팬 카페 바로가기

  • 발매일: 2021년 3월 9일 재생 시간: 3분 50초
  • 장르: 트로트
  • 작곡/작사: 설운도
  • 편곡: 송기영

설운도는 이 곡을 작곡할 때 오직 임영웅만을 생각하며 만들었다고 밝혔습니다. 임영웅의 가창력이 돋보이는 사랑의 소중함과 그리움을 담고 있는 노래입니다

곡의 특징은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깊은 애정과 그리움의 감정 표현을 잘 표현하고 있습니다. 가사에서는 "당신이 얼마나 내게 소중한 사람인지"라는 메시지를 통해 사랑의 소중함을 나타냅니다.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무료 듣기

 

'별 빛 같은 나의 사랑아' 가사

당신이 얼마나 내게 소중한 사람인지

세월이 흐르고 보니 이제 알 것 같아요

당신이 얼마나 내게 필요한 사람인지

세월이 지나고 보니 이제 알 것 같아요

밤하늘에 빛나는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당신은 나의 영원한 사랑

사랑해요 사랑해요 날 믿고 따라준 사람

고마워요 행복합니다 왜 이리 눈물이 나요

밤하늘에 빛나는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당신은 나의 영원한 사랑

사랑해요 사랑해요 날 믿고 따라준 사람

고마워요 행복합니다 왜 이리 눈물이 나요

왜 이리 눈물이 나요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노래 연속 듣기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연속 듣기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악보 다운로드

임영웅-사진
임영웅
별빛같은_나의_사랑아.pdf
0.06MB

마치며

임영웅의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의 곡에 관한 소개, 가사, 작사 작곡, 곡의 특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가창력이 돋보이는 감성적인 임영웅의 노래 가사와 함께 즐거운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임영웅 미운사랑 가사 불후의 명곡 버전 2017년 커버영상

임영웅의 '미운 사랑'은 애절하고 아련한 감성을 안겨주는 노래입니다. 가사와 함께 미운 사랑, 불후의 명곡 버전, 1300만 뷰 커버 버전, 사랑의 콜센터 버전의 영상을 소개합니다.[목차여기]2017년

ilssang23.tistory.com

 

임영웅 뮤직비디오 do or die 1528만 뷰 기록

임영웅의 Do or Die 뮤직비디오가 1528만 뷰를 기록했다고 합니다. 임영웅의 뮤직비디오에서 어떤 역할을 하고 누적 스트리밍 기록은 어떤지 알아보겠습니다. [목차여기] 임영웅 또 한 번 기록 경

happykstar.com

 

임영웅 배우로 변신 영화 인 옥토버 공개

가수 임영웅의 배우로 변신을 한 영화 인 옥토버가 공개되었습니다. 배우로의 모습은 어떨지 궁금해지는 인 옥토버 영화정보를 알아볼게요. 인 옥토버 영화 방영일자 2024년 7월 6일 오후 12시에

happykstar.com

 

만찬가 가사 해석 j-pop 아티스트 츠키 tuki

j-pop으로 아티스트 tuki의 '만찬가(晩餐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사랑과 이별을 주제로 한 감성적인 J-POP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츠키의 소개, 만찬가 가사와 함께 영상도 감상해 보세요 j-pop

ilssang23.tistory.com

반응형